알짜정보 스토리

과일을 손에 들고 식칼로 자르는 꿈, 칼로 무를 자르는 꿈, 뱀을 자르는 꿈, 대나무를 자르는 꿈

직구벅스 2020. 11. 11. 22:29

 





과일을 손에 들고 식칼로 자르는 꿈, 칼로 무를 자르는 꿈, 뱀을 자르는 꿈, 대나무를 자르는꿈 해몽



간밤에 잠은 잘 주무셨나요?? 


저도 가끔 내가 꾼 꿈이 과연 길몽인지? 흉몽인지?

혹은 내 신변에 특별한 위험이나 재난이 닥쳐오지 않을지 걱정될 때가 많더라구요..


그래서 꿈 해몽에 대해 상당히 관심을 가지게 되었는데 우연히 찾아보다가

꿈 해몽을 무료로 해주는 곳을 알게 되어서 공유해 드리고자 합니다..


꿈의 종류도 상당히 다양하잔아요..


이러한 다양한 상황별 꿈해몽이 궁금하다면 

아래 무료 꿈해몽풀이 방법으로 초간단 쉽게 따라해 보세요..


 상황별 무료 꿈해몽풀이 쉽게 따라하기 꿀팁!! [클릭]






















큰강에서 수영하다가 나와서 다시 들어갈려고 하는데 거머리들이

강에 많이있어서 다시 올라가보니 내몸에 거머리들이 엄청 많이 있더라구요

다 떼낼려고하니까 아주 쉽게 다 떨어져 나갔습니다.2007-12-11 12:21:

김성해계곡에서 바위를 타고 자일로 몸을 지탱하고 어찌저찌 해서 떨어지지 않고 바위를 타다 아래를 보니 맑은 물이 흐르고 계곡끝에는 집이 있는데 그곳에서는 바지선에 돼지를 태우고 건너편으로 보내고 있고요 힘들게 내려가니 깊을줄 알았던 물이 무릎까지와서 걸어서 그 집으로 갔는데 다리에 거머리가 큰것들이 많이 달라붙어 있어서 억지로 떼어내니 건너편 아이들이 여러명 건너오는데 거머리를 떼어주느라 제가 분주히 움직이고 주인이 소금을 가져다 주고 얼마나 바쁘던지...2007-10-25 12:06:

모야.모야..논에 있는데 거머리가 팔다리에 막 붙어 있는거에요..

그거 때어내는데 팔 다리에 거머리 자국이 남아 있더라구요..

안좋은 꿈인가요??2007-10-24 13:30:

오경희오른 손등에 거머리가 붙어 있는 꿈은요...2007-10-23 11:42:

정헌숙거머리가 다리랑 팔에 붙어 있어서 다리쪽은 다 떼어냈는데, 팔은 떼다 보니 살 속으로 파고 들어 움직이는 거예요. 그래서 살 속으로 파고 든 것도 다 파내고 하는 꿈이요... 피는 나지 않았구요. 살 속의 거머리를 떼어낼 때도 아프지는 안았습니다.2007-09-30 12:55:

송선자아는 연애인들 찰영한다해서 구경갔는데 옷이젖어서 옷을 갈아입는데 거머리가 다리에 붙어있는거에요.무서워서 다른사람보고 띠어달라 했는데 다 띠고 보니 또 붙어있더라구요..옆에서 띠고 있는데두 계속 다리에 붙어있는 무서운 꿈을 꾸었어요2007-09-20 00:24:

나라쟁이수영장에 갔는데 물속에 엄청난 거머리들이 있었어요... 내 다리에 수백마리의 거머리들이 붙어있어서 손으로 떼어냈는데 잘 떼지지도않고... 너무증그러웠어요... 손으로 눌러 죽여버렸는데... 아주작은 거머리들은 살속으로 들어가려고 했고... 수백마리의 거머리들이 아직도 머릿속에 생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