묘지의 꿈, 산중에서 묘지나 큰 무덤을 보는 꿈, 공동묘지꿈, 묘지 나오는꿈, 묘지관련꿈 해몽
간밤에 잠은 잘 주무셨나요??
저도 가끔 내가 꾼 꿈이 과연 길몽인지? 흉몽인지?
혹은 내 신변에 특별한 위험이나 재난이 닥쳐오지 않을지 걱정될 때가 많더라구요..
그래서 꿈 해몽에 대해 상당히 관심을 가지게 되었는데 우연히 찾아보다가
꿈 해몽을 무료로 해주는 곳을 알게 되어서 공유해 드리고자 합니다..
꿈의 종류도 상당히 다양하잔아요..
이러한 다양한 상황별 꿈해몽이 궁금하다면
아래 무료 꿈해몽풀이 방법으로 초간단 쉽게 따라해 보세요..
상황별 무료 꿈해몽풀이 쉽게 따라하기 꿀팁!! [클릭]

서두르지 않으면 거북이가 사라진다는 마음에 아주 바삐 따라가는 제 뒤에서 인형들의 대장쯤 되는 목소리가 13번 19번 어디가? 하더라구요. 그러더니 저더러 몇년생이냐고 물었어요. 제가 83년생요 하고 대답했더니 아니네 하고 다른 인형들을 데리고 사라졌어요. 실제로 저는 83년생이 아니거든요. 꼭 동화를 본 것도 같고, 너무 생생하고 느낌이 특별하다 생각한 그 날 밤 다시 꿈을 꾸었습니다. 큰언니가 나와서 '막내야 어제꿈이 너무 이상하다'하더라구요. 그래서 '언니도?'했더니 '꿈에서 뱀들이 니 주위에 가득 모여있더라'하더라구요. 그런데 제가 '아닌데, 내 꿈에선 백합이 가득하던데'라고 했어요. 길고 복잡하지만 너무 생생해서, 그리고 신비로운 느낌이 들어서 글을 올립니다. 무슨 꿈인지 알려주세요.2006-01-22 19:36:
최선임여러마리의 작은거북이들이 있어서 잡으려 하다가 큰 거북이를 보게되어 다시 쫒는중, 큰 거북이가 어는 문앞에서 염불을 외우는 모습을 보았다. 그런중 뒤에서 거북이가 왼쪽엉덩이를 물리던 중 깨어났다. 이런 꿈입니다.강에서 거북이가 기어올라오는데 어마어마하게 컷구요(높이는 아파트 4층정도??) 황금색에 빛을 뿜어내면서 나왔어요. 그리고선 그 거북이를 타지는 않았는데 같이 학교에 들어갔어요. 그 거북이는 운동장 정 가운데에 계속 서있었고 저는 그냥 구경만 했어요. 어떤사람이 지나가다가 저 거북이는 1000살이라고 저한테 알려 주드라고요. 그러다가 얼마후에 다시 그 거북이는 다시 처음 나왔던 강으로 가서 사라졌어요. 이건 무슨 꿈일까요??..계곡물이 거세게 내리는데 거북이가 나타나서 저를 구해주며 거북이등을 타고 물속을 지나가는 꿈 을 꾸었습니다 거북이 인상도 환하게 웃는상이었구요 뭘뜻할까요?2010-08-10 12:10:
함종임거북이가 갈매기를 태우고 하늘을 날아가는것을 보았습니다2008-01-30 21:33:
김유미바다속까지선명하게 보이는 푸른바다속에 사촌여동생이 사람만한 거북이를따라천천히 헤엄치며 가는데 저는 그냥 너무 아름답게 바라보고 있는꿈을 꿨어요..아직도 그 장면이 넘 생생해요..그 동생은 임신을 했구요..이미 태몽은 꿧다고하니까 아니고 저의 사업운인지..그 동생이 꿈을 팔라고해서 팔았다가 찝찝해서 취소라고 다시말하고..어쨋든 영 기분이 좋질 않아요..바로 안좋은일도 생겼구요..저두 큰 사업을 진행중에 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