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짜정보 스토리2020. 10. 12. 18:58

 





사자나 호랑이가 자기앞에 앉아 있는 꿈, 호랑이가 되는 꿈, 호랑이가 물속에 빠져 죽는 꿈 해몽



간밤에 잠은 잘 주무셨나요?? 


저도 가끔 내가 꾼 꿈이 과연 길몽인지? 흉몽인지?

혹은 내 신변에 특별한 위험이나 재난이 닥쳐오지 않을지 걱정될 때가 많더라구요..


그래서 꿈 해몽에 대해 상당히 관심을 가지게 되었는데 우연히 찾아보다가

꿈 해몽을 무료로 해주는 곳을 알게 되어서 공유해 드리고자 합니다..


꿈의 종류도 상당히 다양하잔아요..


이러한 다양한 상황별 꿈해몽이 궁금하다면 

아래 무료 꿈해몽풀이 방법으로 초간단 쉽게 따라해 보세요..


 상황별 무료 꿈해몽풀이 쉽게 따라하기 꿀팁!! [클릭]






















검은고양이가 엉덩이에 왔다갔다 하면서 떨어지지 않고 붙어있는 거예요 그래서 나는 떨어 뜨래려고 해도 계속 있는거예요.2006-03-13 13:46:

김지선고양이가갑자기 나타나 오른쪽 어깨를 무섭게 물고 놓아 주질않앗어요.

근데 그 고양이 눈빛이 너무 매섭고 무서워서 지금도 소름이 끼칩니다.2006-03-08 09:00:

이춘모학교에서 행사를하는데 옷을 나눠주더라고요..근데 저만 검정옷이고 다른사람은 하늘색옷이었어요..그옷에는 왼팔뚝쪽에 고양이가 그려져있었어요. 옷을입고 천정쪽을보니 고양이가 있었는데 갑자기 고양이가 달려들어서 왼쪽집게손가락을 물었어요.2006-03-03 10:18:

홍지혁도로 건너편에 검은고양이 두마리가 있었는데..그중 덩치가 큰 고양이눈이 번쩍거리더니 갑자기 저한테 달려들었어요..놀라서 몸통을 잡았는데 배를 깨물었어요..그래서 떨칠려고 고양이 입을 잡고벌려서 바닥에 던젔는데..고양이가 계속 쳐다보고 있는걸 보다가 잠에서 깨어났어요..아직도 꿈이 생생하네요-ㅁ-//2006-03-02 09:31:

정그림집에 붉은 빛깔의 고양이가 들어와서 사납게 울어서 제가 손으로 잡아 (5층집)창문밖으로 던지고 문을 닫았는데 어느 순간 보니 창문이 열려있고 고양이가 다시 들어와서 무섭게 울어대며 동생을 위협해서 동생을 울리고 앉아있는 아빠에게 덤벼서 허벅지를 물었습니다. 가족들이 모두 달려들어 고양이를 때어내려 했지만 끈질기게 놓지않더군요... 깜짝 놀라서 깼는데.....심장이 한동안 쿵쿵 거려서 너무 무서웠습니다.....2006-02-28 10:41:

은미s3치환저희집에 고양이두마리와강아지한마리를 키우는데.. 고양이가 밖에 나갈려고 하길래 못나가게할려고 창문을 닫는 순간 어느 도둑고양이가 우리집에 들어왔길래 내보낼려고 힘을썼는데 안되길래 좀 쎄게 보낼려고 했다가 그 고양이 제 왼손등을 물었어요.. 얼마나 우리집에 들어올려고 하는지.. 사납게 굴더러구요.. 손등에 물린자국이 기억에 남는데.. 참 신기했어요 넘 아팠고 왜 자꾸 그 고양이가 우리집에 들어올라고 하는지가 젤 궁금하네요.. 문거는 제가 나가라고 힘을 써서 그런거같기도해요^^: 몰까요?




Posted by 직구벅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