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짜정보 스토리2020. 10. 12. 18:59

 





손가락을 베거나 부러지거나 잘라지는 꿈, 손으로 뱀을 잡는 꿈, 손톱을 깎거나 단정하게 다듬는 꿈 해몽



간밤에 잠은 잘 주무셨나요?? 


저도 가끔 내가 꾼 꿈이 과연 길몽인지? 흉몽인지?

혹은 내 신변에 특별한 위험이나 재난이 닥쳐오지 않을지 걱정될 때가 많더라구요..


그래서 꿈 해몽에 대해 상당히 관심을 가지게 되었는데 우연히 찾아보다가

꿈 해몽을 무료로 해주는 곳을 알게 되어서 공유해 드리고자 합니다..


꿈의 종류도 상당히 다양하잔아요..


이러한 다양한 상황별 꿈해몽이 궁금하다면 

아래 무료 꿈해몽풀이 방법으로 초간단 쉽게 따라해 보세요..


 상황별 무료 꿈해몽풀이 쉽게 따라하기 꿀팁!! [클릭]






















고양이에게손을물렸어요두번이나달려들어서때어넸어요!!2006-02-11 12:58:

장문희고양이 한마리가 자꾸 제 발목을 물어서요..

물려서 피도나고..

피하려고해도.. 자꾸 쫓아왔어요..

꿈이였지만.. 무서워서 소리지르다가.. 깼는데..

찜찜하네요..2006-02-09 08:37:

웃대학생고양이가 그냥 물었는데 아프지도 않고 그냥 살짝.. 새끼가 문것처럼 아프지도 않고 간지럽고 그러다가 그냥 잠에서 깼어요2006-01-31 23:14:

김민주제가 꿈에서 고양이를 봤는데요 어떤고양인지는 모르겠고 절 물은 고양이가 다른고양이와 같이 있다가 절보고 메롱 했어요.그래서 한마디 했더니 달려와서 물었거든요.

근데 이게 송곳니가 있었는데 2개였고요 오른손을 물었어요. 그리고 막 떨어지라고 흔들었는데 갑자기 손 꽉물어서 안떨어질것 같던 고양이가 떨어졌는데 이게 미동도없고 꼭 죽은것 같았어요. 그리고서는 꿈에서 깼는데요 오른 손이 아직까지 아프고 너무 생생해요.

p.s:3일전에 꿨어요.히히오늘도 웃으세요.2006-01-26 19:56:

양경아낮잠을 자다가 꿈을 꿨는데 갑자기 집에서 고양이들이 한마리 한마리씩 계속 들어오는거예요. 어떤한마리는 기억이 나는게 하얀색이랑 검은색이랑 합쳐져있는 색이엇는데 그 고양이만 저를 굉장히 경계를 하더라구요. 옆에가서 만지려고해두 물려고하구..우리집 화장실로 들어갔는데두 계속 고양이들이 한마리 한마리씩 계속 들어오더라구요.

꿈속에 고양이가 제 왼쪽발목을 물었는데 넘 아프고 피두 많이 나고

이빨 자국을 넘 선명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워낙 찝찝해서 발목을 살펴보고

그날 하루종일 발목에만 신경 쓰이던구요..

무슨 꿈인가요??2006-01-24 13:48:

윤수경운전석에 오리가 있어서 잡으려고 했는데 오리가 패달쪽으로 내려가서 패달쪽에서 잡으려 했는데 오리는 사라지고 고양이가 있는데 고양이가 손가락을 물었습니다...

무슨 꿈인가요~~~꿈 찾아 보니 다들 흉몽으로 해몽해주시던데여..2006-01-24 12:01:

권노현강아지랑 고양이가 있는데.. 검은고양이가 제 얼굴을 물고 놔주지를 않는거에요.. 한참 뗄려고 해도 안떨어지고.. 그래서 정말 한참뒤에..혼자 딱 떨어지더라구요 아프지는 않았아요




Posted by 직구벅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