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가락을 베거나 부러지거나 잘라지는 꿈, 손으로 뱀을 잡는 꿈, 손톱을 깎거나 단정하게 다듬는 꿈 해몽
간밤에 잠은 잘 주무셨나요??
저도 가끔 내가 꾼 꿈이 과연 길몽인지? 흉몽인지?
혹은 내 신변에 특별한 위험이나 재난이 닥쳐오지 않을지 걱정될 때가 많더라구요..
그래서 꿈 해몽에 대해 상당히 관심을 가지게 되었는데 우연히 찾아보다가
꿈 해몽을 무료로 해주는 곳을 알게 되어서 공유해 드리고자 합니다..
꿈의 종류도 상당히 다양하잔아요..
이러한 다양한 상황별 꿈해몽이 궁금하다면
아래 무료 꿈해몽풀이 방법으로 초간단 쉽게 따라해 보세요..
상황별 무료 꿈해몽풀이 쉽게 따라하기 꿀팁!! [클릭]

하튼 아는사람집 같은데요~!거서 그집 아이 얼굴에서 구더기 지렁이 모 이런게 자꾸 나오드라구요..첨엔 안그러다가 머리에서 갑자기 지렁이 같은 길다란게 머리를 뚫고 나오더니 나중엔 눈.코.입 구멍이란덴 다 나오드라구요..그러더니 나중엔 아예 얼굴이 뚫려서 주먹만한 문어같은건가 다리가 여러개 달린개 나왔어요..그런데 이상한건 짐 생각하면 자꾸 기분나뿌구 징그럽구 소름이 끼치구 생각조차 싫은데 지금 글을 올리면서두 손이 떨리네여..긍데 꿈에선 그게 징그럽다긴 보단 어떡하니~!에휴~!이런정도의 기분이라고나 할까요?그런거 같은뎅....지금 임신중이라 이상한 꿈을 자주 꾸긴 하거던요..가끔 이렇게 기분 나뿐 꿈을 꾼답니다... 그래서 자구 일어나면 좀 기분이 나빠서 걱정이 되드라구요..혹시 모가 잘못 대는건 아닌지...너무 걱정스러워서요..그냥 아무런 꿈두 아니여씀 좋겠는데 ㅠㅠ답변좀 부탁드료용~ㅠㅠ2005-07-12 15:40:
오미혜집안에 구더기가 득실..치워도 치워도 계속 나오는거예여..
화장실에 들어갔는데 주변에 구더기들이 득실득실 모여 있었어요2005-07-12 00:55:
양인정둘째 아이가 건강하지 못한데 둘째 아이 귀에서 목에서 귀더기가 아주 살아 있는것이 나오더군요 너무나도 징그러웠어요 무슨 꿈인가 좋지 않은 꿈인가요2005-07-11 18:26:
조봉희비오는 날 예쁜 옷을 입고 길을 걷다가 넘어졌어요.몸이 흠뻑 젖고 입속에 물도 들어가서 기분이 안좋앗는데..젖은 옷을 벗으니 몸에서 구더기가 한마리 두마리 나오기 시작하는거에요.옷을 다 벗고 구더기를 떨어 뜨렸는데..바닥에 구더기가 가득이었습니다.무슨 꿈인가요2005-07-11 13:23:
김현이화장실에서 일을 보는데..똥이 멈추지 안쿠 계속 나오는게에여.너무많은 똥이 계속 나오는데..옷사이루 마구 흐르고몸에 다 묻고..그래서 분무기루 씻어 내리는데두 계속 나오구..그러면서 보니 화장실 바닥에 구더기가 득실 대러라구여......알려주세여
찿을물건이있어서 벽장같은곳을 들여다보는데 구더기가 득시글거리더군요 너무징그러워서 얼른문을닫았는데 내팔에여러마리가붙어서 기어오르는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