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에게 쏘인 꿈, 벌나오는꿈, 벌떼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벌에게 쏘이는 꿈 해몽
간밤에 잠은 잘 주무셨나요??
저도 가끔 내가 꾼 꿈이 과연 길몽인지? 흉몽인지?
혹은 내 신변에 특별한 위험이나 재난이 닥쳐오지 않을지 걱정될 때가 많더라구요..
그래서 꿈 해몽에 대해 상당히 관심을 가지게 되었는데 우연히 찾아보다가
꿈 해몽을 무료로 해주는 곳을 알게 되어서 공유해 드리고자 합니다..
꿈의 종류도 상당히 다양하잔아요..
이러한 다양한 상황별 꿈해몽이 궁금하다면
아래 무료 꿈해몽풀이 방법으로 초간단 쉽게 따라해 보세요..
상황별 무료 꿈해몽풀이 쉽게 따라하기 꿀팁!! [클릭]

개가 한쪽다리를 계속물고 있었어염..아무리 다리로 발로차도...아주 질기게 물고있었는데...충분히 아퍼야하는데...심하게 물렸는데..아프지않았던거 같아요...
친구인지 다른이와있었는데...계속 쫓아와서 물더군요...아주 무섭게생긴넘이였어염이빨이..위로나서...........헉........2005-04-12 08:57:
이경희개가 저에게 막 달려들더니 왼손 가운데 손가락을 물었어요. 피가 조금 났고 아팠어요.개는 저를 물고서 다시 어디론가 달려갔습니다.2005-04-08 23:49:
김희진어딘지 알지도 못하는 동네를 친구들과 가고있는데.어린아이들이 보였어요.그런데 그 아이들이사라지고 개들이 나타나더니 저의 양발목를 무는거예요 손톱으로 할퀸것같은 자국이있고 피가 났지요.그러다 아줌마가 저에게 연고를 사다줬습니다 .바르고는 궁시렁 대다가 깬듯싶습니다.꿈인데도 정말로 발목이 얼마나 아픈지 깜짝놀랐습니다2005-03-31 10:09:
김경희예전 살던집에 제방에 남자친구랑 있다가 나오는데 예전에 키우던 풍산개가 절 아주 꽉깨무는 것이였어요 그 뒤로 그 풍상개의 새끼가 절 또물고 (새끼지만 큼니다) 그리고 아주 작은 강아지가 있었는데 그 강아지도 물고 모두다 흰색개였고 어머개가 특히 쌔게 물었는데 그 어머개 이빨이 덜렁덜렁 해질정도로 쌔게 물고 안놔주더군요 꿈속에서 아팟던거 같은데 피는 나지 않고 힘들게 개 입에서 손을빼고 나니 손에 개 이빨 자국이 나있었어요 피는 나지 안았구요~2005-03-30 11:24:
이영주뱀이 발뒤꿈치를 물어 피가났어요. 또 잉어 두마리가 보였는데 한마리가 그냥 갈려고 하니 다른 한마리가 쫓아가 저쪽으로 밀면서 안내했어요. 물고기를 꿈에서 본건 처음이라 ... 며칠이 지났는데도 자꾸 생각이 나네요.2005-03-27 18:43:
이은미남편이 꾼 꿈인데 작은 강아지 2마리가 흰색과 노란색앤데 등을 물었데요
꿈에서 개에게 물렸으니 병원에 가야겠다고 하고 깼다네요
저는 지금 임신 3개월째인데요 흉몽인가요?큰개와 작은개가 여러마리 중에 작은개가 저의 발등을 물었는데 피는 나지않고 아프기만하여였고 여러사람이 보고 있었는데 어떻게 해야지 하면서 사람들이 보고만 있었어요